본문 바로가기

[미국주식] OPENDOOR 오픈도어 분석하기

SEEDBILLION 발행일 : 2023-01-25
반응형

PhotoMIX Company님의 사진: https://www.pexels.com/ko-kr/photo/101808/

 

오픈도어는 전통적인 부동산 중개인이 없어도 집주인들이 빠르고 쉽게 부동산을 팔 수 있는 부동산 회사다. 이 회사는 피닉스, 라스베이거스, 댈러스, 애틀랜타를 포함한 미국의 여러 시장에서 운영된다. 그 회사는 2014년에 설립되었고 10억 달러 이상의 자금을 조달했다.

오픈도어는 아이바이어(즉시 구매자) 모델로 운영되는데, 오픈도어와 같은 기업이 현금을 받고 부동산을 사들인 뒤 차익을 노리고 되파는 과정이다. 이것은 주택 소유자들이 전통적인 부동산 중개인 없이도 그들의 부동산을 빠르게 팔 수 있게 해준다.

Zillow, Offerpad, Redfin과 같은 유사한 iBuyer 모델로 운영되는 여러 회사가 있습니다. 이 회사들은 또한 부동산을 빠르고 쉽게 사고팔고, 주택 소유자들에게 전통적인 부동산 절차에 대한 편리한 대안을 제공한다.

오픈도어는 사람들이 웹사이트를 통해 직접 집을 사고 팔 수 있도록 하는 부동산 기술 회사이다. 이 회사는 2014년 에릭 우, JD 로스, 키스 라부아에 의해 설립되었다. 애리조나주 피닉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 20개 이상의 시장에서 운영되고 있다. 이 회사의 목표는 부동산 중개인, 검사, 그리고 전통적인 마감 절차의 필요성을 제거함으로써 주택을 사고 파는 과정을 더 효율적이고 소비자들에게 덜 스트레스를 주는 것이다.

오픈도어는 고급 알고리즘과 데이터 분석을 사용하여 집에 대한 즉각적인 현금 제안을 하고, 이를 통해 판매자는 집을 빠르게 닫을 수 있으며, 오픈도어는 집을 재판매하기 전에 필요한 수리와 개조를 한다. 이 회사는 또한 주택담보대출과 주택개량대출과 같은 주택금융 옵션을 제공하여 구매자들이 플랫폼을 통해 주택을 구입할 수 있도록 돕는다.

오픈도어는 부동산 업계의 파행자로 꼽히며 벤처캐피털 등 투자자들로부터 10억 달러 이상의 자금을 조달했다. 2020년 12월 31일 뉴욕 증권거래소에 상장되었다.

Opendoor는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경제 상황과 시장 동향의 영향을 받아 매출 및 재무 실적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.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