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주식투자를 잘하기 위해 꼭 읽어야하는 5가지 책

SEEDBILLION 발행일 : 2023-01-21
반응형

안녕하세요.

주식 투자를 하고 있는 분들에게

초보분들 그리고 고수분들 아래 책을 읽지 않으셨다면 꼭 한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.

시장에는 책을 놓지 않는 투자자들, 텍스트 읽는 것을 게을리하지 않는 투자자들이 너무 많다는 것을

잊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.

Nataliya Vaitkevich님의 사진: https://www.pexels.com/ko-kr/photo/7172825/

벤자민 그레이엄의 "현명한 투자자": 투자 분야의 고전으로 꼽히는 이 책은 가치 투자에 대한 종합적인 가이드를 제공하고 주식과 채권을 분석하는 방법에 대한 실질적인 조언을 제공한다.

피터 린치의 "원 업 온 월 스트리트":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뮤추얼 펀드 매니저 중 한 명이 쓴 이 책은 린치의 투자 전략과 주식 선택에 대한 그의 접근 방식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한다.

조엘 그린블랫의 "시장을 이기는 작은 책": 이 책은 수익률이 높을 가능성이 있는 종목을 선택하기 위한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공식을 제시한다.

로버트 해그스트롬의 워렌 버핏 웨이: 이 책은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투자자 중 한 명인 워런 버핏의 투자 전략에 대한 심층적인 고찰을 제공한다.

워렌 버핏의 "워렌 버핏의 에세이: 기업 미국을 위한 교훈": 버핏이 버크셔 해서웨이 주주들에게 보낸 편지 모음집은 투자와 사업 관리와 관련된 광범위한 주제에 대한 풍부한 지혜를 제공한다.

반응형

댓글